로고

SIXTRASAN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Total 16건 1 페이지

    제휴마케팅 동영상강의 차이점을 알고 싶습니다.

    한달이 다 되도록 쿠팡파트너스 승인이 안되요, 갑자기 반려가 되었는데 그 뒤로 계속 반려됩니다.

    쿠팡파트너스 전자책의 블로그에서 게시글의 스티커 작업을 이해 못 하겠어요.

    환불 규정을 정확하게 알고 싶습니다.

    피드백은 어떻게 해주는 건가요? 계속 해주시나요?

    전자책과 온라인강의, 오프라인강의는 비용이 모두 다른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

    쿠팡파트너스가 제휴마케팅 속에 포함된다던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

    강의 신청을 하면 수강 날짜와 시간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전자책을 구매신청하고 입금했는데 그 다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외거주자라서 휴대전화 연락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담이나 강의, 컨설팅에 대한 비용이 해당 구매 페이지에 적혀있지 않은데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쿠팡파트너스 전자책과 강의 내용이 다르게 변경되었다는데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카드 결제를 하고 싶습니다.

    식스트라상은 무슨 뜻인가요?

    인생, 사업, 진로 상담은 6튜브님이 직접 해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