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SIXTRASAN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이용후기
  • 고객센터

    이용후기

    강의 후기 위사님 페이스북 제휴마케팅 강의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vhf991130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748회   작성일Date 21-02-03 16:36

    본문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페이스북 제휴마케팅에 대해 알게 되어 궁금하여 유투브를 이용하여 계속 독학으로 공부를 하면서 광고를 따라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쉽지 않고 본의아닌 실수로 계정 비활성화까지 되면서... 생각보다 쉽지 않은 제휴마케팅에 대해 직면하게 되었답니다.


    카페 등을 보고 하던 중 "위사"님을 알게 되어 강의를 듣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찾아보고 강의 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


    미리 일정계획을 위해 연락도 주시고, 제 일정에 맞추어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참고로, 전 집이 서울이 아닌 밑에쪽이라 온라인강의를 들었습니다)


    기존의 비디오가 아닌 라이브로 강의를 듣고 그 강의는 녹화, 녹음이 되니 제가 나중에 다시 무한 반복 공부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폰으로 강의를 위한 앱 설치를 미리 설명해 주시고, 노트북을 이용하여 라이브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강의 중간중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질문으로 바로 물어볼 수 있었고, 마지막에 질문시간에도 솔직한 제 질문에도 대답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생소한 앱을 잘 다루지 못한 부분에도 배려를 해주시려는 모습에 더욱 감사했습니다.


    저의 제휴마케팅의 멘토로 스스로 생각하고 다시 각오하고 공부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강의를 들어봤지만, 오프,온라인 상관없이 최고로 꼽힐만한 강의 내용이었습니다.


    강추합니다 !! ^.^


    우리 모두 대박냅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